Photon View
정적 오브젝트를 제외한 동적 오브젝트는 대부분 포톤 뷰가 필요하다.
네트워크를 통해 동기화 될 모든 게임 오브젝트는 Photon View를 가져야 한다.
컴포넌트
View ID : 식별자 ID
Observerd Components 리스트에 변화한 수치를 관측하고 네트워크를 넘어 다른 클라이언트에 전달 할 수 있다.
Photon Transfrom View
Transfrom 정보를 서버에 넘김
변하지 않는 정보를 체크하면 데이터 손해를 봄
Photon Animator View
Animator 정보를 서버에 넘김
옵션
Disabled : 정보 안넘김
Discrete : 드문드문 정보를 넘김 : 연속적인 변화를 반영하지 못해 동기화 품질이 낮아지지만 대역폭을 아낌
Continuous : 매 애니메이션 정보를 넘김 : 동기화 품질이 높아지는 만큼 데이터를 많이 잡아먹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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